본문 바로가기

갈무리

10 가지 놀라운 아이디어가 집에 통합됩니다.

반응형
SMALL

10 가지 놀라운 아이디어가 집에 통합됩니다.

집을 가꾸어 보려고? 귀하의 "해야할 일"목록에 추가 할이 10 가지 놀라운 주택 개량 아이디어를 확인하십시오.

집을보다 멋지게 보이게하거나 더 기능적으로 만들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집 프로젝트와 제품에 대한 가장 멋진 몇 가지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핸디맨이든 핸디이든 당신은 할 일 목록에 이러한 아이디어 중 일부를 넣기를 원할 것입니다. 집을 개선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10 가지 놀라운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주문지면 널 서랍

베이스 보드 서랍[이미지 출처 : Family Handyman ]

캐비닛 서랍 아래는 팬 및 트레이 보관을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시간 숨겨져 있으며, 손님들은 당신이 그곳에 있었다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콘크리트 블록 가구

콘크리트 블록 가구[Image Source : 아파트 치료 ]

콘크리트 블록을 사용하여 집 주변의 아름다운 물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콘크리트 블록 침대 틀을 원하지 않는다면 안뜰 가구, 나이트 스탠드 또는 생각할 수있는 모든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빠른 페인트 칠을 사용하여 어떤 공간에서도 현대적이면서도 시골스러운 분위기를 조성 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플로어 매트

주문 문 매트[이미지 출처 : 괴짜라고 생각해 ]

손님이 집에 들어올 때, 첫 인상은 그들이 당신의 공간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에 대해 많이 결정할 것입니다. 왜 현관 문을 세우거나 입구를 페인트 칠하지 않습니까?

재미있는 전등 설비

산림 빛[이미지 출처 : hildendiaz ]

조명 설비는 가정 전체에서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숲의 불빛 은 4000 달러가 넘지 만 , 장소의 느낌을 완전히 바꿔 줄 멋진 조명기구가 있습니다.

숨겨진 방

숨겨진 방[이미지 출처 : 도시 핵심 모험 ]

그것은 모든 어린이의 꿈이며, 놀랍도록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비밀 출입구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빠른 자습서가 필요한 경우이 유용한 Youtube 비디오를 확인해보십시오 .

재미있는 하드웨어 및 잠금 장치

미궁 문 잠금 장치[이미지 출처 : 괴짜라고 생각해 ]

누구나 열 수있는 잠금 장치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집을 떠나지 못하게 술을 마셔야 할 때를위한 것입니다. 실제로는 문과 창문에 새로운 하드웨어를 추가하는 것이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숨겨진 저장소 솔루션

양층 저장고[이미지 출처 : DIYcozyhome ]

추가 저장 용량이 필요하십니까? 바닥이나 벽에 사용하지 않은 장소를 찾아 숨겨진 보관함을 만듭니다. 이들은 거의 사용하지 않을 수있는 물품을 보관하기에 적합하며, 손님이 거기에 있는지도 모를 것입니다.

맥주 두 번째 미니 냉장고

두 번째 미니 냉장고[이미지 출처 : homelookbook ]

맥주 두 번째 소형 냉장고가 필요한 이유를 설명해야합니까? 기존의 캐비닛에 맞게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내장형 진공 시스템

VacPan 층[이미지 출처 : Aerus Vacuums ]

이 진공 시스템은 벽면에 몰딩 작업에 내장됩니다. 다시 진공 청소기를 사용하지 않고베이스 보드에 흙을 닦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아코디언 창

창문[이미지 출처 : Houzz ]

모든 새 창을 확보하는 것이 집을 더 좋아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날씨가 좋은 곳에서 생활하는 경우이 아코디언 창을 통해 야외 공간을 완전히 열어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