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의 모든 하나의 거대한 연재 만화로 요약

어떻게 든 해리 포터 배를 놓치고 이제 모든 책을 읽고 싶다면, 당신은 7 책에 분산 4,109 페이지를 통해 플립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대신 해리 포터 영화 따라 잡기하려는 경우 또는, 당신은 앉아서 모든 8 영화 19시간 38 분 동안 응시해야 할 것이다. 또는 당신은이 만화를 읽을 수 있습니다.

물론, 그것은 꽤 큰 만화이지만 난 당신이 5 분 안에 끝낼 수있는 확신합니다. 주의 사항 : 해리 포터, 좋아. 볼드 모트, 나쁜.

만화는 멋진 예술가에 의해 만들어진 루시 Knisley. 나는, 책을 즐겼다 나는 영화를 즐기고 난 정말이 만화를 즐겼다.

해리 포터의 모든 하나의 거대한 연재 만화로 요약확장


SPLOID는 멋진 물건에 대한 새 블로그입니다. 페이스 북에서 우리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