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서현역]과자킹 수입과자 전문점

반응형
SMALL

[서현역]과자킹 수입과자 전문점


분당 서현역 세계과자점[과자킹]수입과자,세계과자점,과자점

 

분당 서현역에 세계과자점[수입과자]이 오픈했네요..

 서현역에도 드디어 세계과자점[수입과자]전문점이 생겨서 전 행복하네요

오늘 점심은 과자먹으로 가요..ㅋㅋㅋ

 

 

 

 

세일을 엄청하네요...

 

 



 

 

 

서현역 6번게이트로 나오시면 과자아저씨 등장

 

 

 

여사장님이 매주 과자 신상으로 업그레이드 하신다네요..

여사장님이 아주 친절하시네요..







 

가격표가 없는과자는 모두 1000원이네요...정말싸다...




 

 

 

저도 요렇게 과자를 사고왔어요...뭘부터 먹어야지..

 

종류가 너무많아서 쇼핑한 느낌....







 

 

 

 

음료수인줄 알았는데 과자라네요...인기가 좋다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