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어플리케이션

사이트에 페이지 추가

반응형
SMALL
사이트에 페이지 추가

사이트에 페이지 추가

중요:  본 문서는 기계 번역된 문서이므로 고지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이 문서의 영문 버전은 여기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를 사용하면 이미지, Excel, Word 및 PowerPoint 문서, 비디오 등으로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쉽고 빠르게 페이지를 게시할 수 있으며, 모든 장치에서 유려하게 표시되는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페이지를 만들 때는 편집 창에서 제공되는 도구 상자를 사용하여 웹 파트를 추가 및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클릭 한 번으로 게시할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 일부 기능은 첫 번째 릴리스 프로그램에 옵트인(opt in)한 조직의 경우 점진적으로 도입됩니다. 즉, 이 기능이 아직 표시되지 않거나 도움말 문서에 설명된 것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사이트 소유자와 SharePoint 관리자만 페이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본인이 사이트 소유자인데 페이지를 추가할 수 없는 경우 관리자가 해당 기능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했을 수 있습니다.

예제 페이지

페이지 추가

  1. 페이지를 추가하려는 사이트의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 새로 만들기를 클릭하고 페이지를 선택합니다.

    새 페이지

    또는 기존 페이지에 + 새로 만들기를 클릭 하 고 빈 페이지에서 시작 선택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는 이 페이지의 복사본이 동일한 웹 파트 및 기존 페이지와 콘텐츠 있는 새 페이지 만들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페이지 제목을 추가합니다.

    필요에 따라 왼쪽에서 도구 모음에 있는 이미지 추가 단추를 클릭 하 여 제목 영역에 이미지를 추가 합니다.

  4. 제목 영역 아래 마우스 한 줄에 있는 원 안의와 +, 다음과 같이 표시 됩니다.

    페이지에 웹 파트를 추가하기 위한 더하기 기호

    텍스트, 문서, 비디오 등 + 콘텐츠를 추가 하려면 클릭 합니다. 찾기 및 웹 파트를 사용 하는 방법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 하 여 웹 파트를 참고 합니다.

    페이지 단추에 추가

    또한 페이지 섹션 및 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지에 열 추가 또는 제거를참조 합니다.

  5. 편집을 마쳤으면 저장 후 닫기를 클릭하여 변경 내용을 저장하고 편집 모드를 종료합니다. 페이지가 게시되기 전까지는 다른 사용자가 페이지를 볼 수 없습니다. 다른 사용자에게 페이지를 표시할 준비가 되었으면 게시를 클릭합니다.

다른 사람이 페이지에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페이지에 게시 처음 다른 사람이 페이지에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 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나중에 페이지 게시 후 페이지 맨 위에 있는 수준 올리기 클릭 합니다.

다른 사람이 페이지에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옵션입니다.

다음 옵션 중 하나 이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탐색에 추가 페이지: 왼쪽 탐색 모음에 페이지 제목을 사용 하 여 페이지에 대 한 링크를 추가 합니다.

  • 이 사이트의 뉴스로 게시: 뉴스 게시 사이트의 홈 페이지에 추가 합니다. 대 한 자세한 내용은 뉴스, 팀 사이트에서 뉴스로 업데이트 하 여 팀 유지를 참고 합니다.

  • 전자 메일: 선택한 받는 사람에 게 페이지와 선택적 메시지의 미리 보기가 포함 된 전자 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 주소 복사: 복사한 다른 사람에 게 보낼 수 있도록 페이지 주소 표시 됩니다.

페이지 편집

페이지를 변경하려면 다음을 수행합니다.

  1. 페이지가 있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2. 왼쪽 있는 페이지 를 클릭 합니다.

  3. 페이지를 선택합니다.

  4. 오른쪽 위에서 편집을 클릭합니다.

  5. 변경 내용을 입력하고 저장 후 닫기를 선택하여 변경 내용을 저장하고 편집 모드를 종료합니다. 다른 사용자에게 변경 내용을 표시할 준비가 되었으면 게시를 클릭합니다.

참고: 사용자 지정 페이지 및 사이트 정의를 작업하는 데 익숙하다면 이러한 유형의 페이지에는 사이트 정의가 없다는 사실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사이트를 사이트 정의로 다시 설정할 수 없습니다.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이 기능을 사용 하면 링크, 축소판 그림 미리 보기, 설명, 하나 이상의 사용자에 게 선택적 메시지를 포함 하는 전자 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보내는 전자 메일 대화 상자

참고: 사용 하 여 링크를 공유 하는 사용자 페이지를 볼 수에 적절 한 사용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

  • 페이지 맨 위에서 전자 메일로 보내기를 클릭 합니다.

  • 받는 사람을 보낼 사용자의 이름을 입력는 에: 상자를 연 경우 메시지를 추가 합니다.

  •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페이지 삭제

  1. 페이지가 있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2. 왼쪽에서 사이트 콘텐츠를 클릭합니다.

  3. 사이트 콘텐츠 페이지의 왼쪽에서 페이지를 클릭합니다.

  4. 페이지를 선택하고 페이지 오른쪽에 있는 줄임표(...)를 클릭합니다.

  5. 삭제를 클릭합니다.

웹 파트 사용

웹 파트는 페이지의 기본 구성 요소입니다. 페이지에 콘텐츠를 추가하기 위해 페이지에서 + 기호를 클릭하면 웹 파트를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웹 파트 종류와 사용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페이지에서 웹 파트 사용을 참조하세요.

참고: 기계 번역 고지 사항: 본 문서는 전문 번역가가 번역한 것이 아니라 Microsoft 기계 번역 소프트웨어로 번역한 것입니다. Microsoft에서는 비영어권 국가에 거주하는 사용자가 Microsoft 제품, 서비스 및 기술을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이러한 기계 번역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문서는 기계 번역된 문서이므로 어휘, 구문 또는 문법에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