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디젤차타면이건알고타자"제발"디젤자동차연료필터To change the fuel filter[자동차의모든것-Car&Man

반응형
SMALL

디젤차타면이건알고타자"제발"디젤자동차연료필터To change the fuel filter[자동차의모든것-Car&Man

자가수리도 가능한데 연료필터 교환후 반드시 공기 빼기를 해야 합니다.연료 공급 라인에 공기가 있으면 절대로 시동이 걸리지 않습니다. 공기빼기 펌프를 작동 시키면 연료와 공기가 같이 나오다 어느순간 경유만 나올때까지 해주시면 됩니다.
Tjeidox St
1:30 제가알기론~ ㅁㅁ 구요 아님말구요 는 너무 무책임한 발언인데요?
prid Deuk
세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정비 문제는 간략한 설명보다는 이렇게 자세히 설명하시는게 좋다고 봅니다..아직 연료필터 교환없이 잘 쓰고있는데ᆢ 참고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영식
소리도 작아서 좀 그러네요.
손창배
예전에....구형포터...노멀엔진 휘발유를 아주살짝섞거나 보일러등유를 섞어서 사용햇죠....영하20도에가까우면..빌빌빌....요즘디젤들는 그랫다간.. 엔진 요단강건너고.. 차주는 멘탈이 요단강 건너고... 오오.....ㅎㅎㅎㅎ축하드립니다 ㄱㅅ ㅋㅋㅋㅋ
부역자
내용은 좋은데 성질 급한사람은 숨 넘어 가겠군요 요점만 간단히 하면 중간에 덥는일은 없을것 같군요!
life good
저기요 아저씨 맨트하는거 연습좀하고 영상올리세요 아니뭐 죄졌어요? 목소리들리지도않고답답
salsa dance JaeWon
내용이 좋습니다. 목소리가 작고 발음이 않좋습니다.
js k
연료필터가 10년 된 차를 교환하려고 탈착 후 확인 해보면 너무 깨끗해
Donghee Lee
구지 비싸게 아쎄이로 교환하지않고~ 카트리지만 교환하고~ 센서는 문제없으면 다시 사용해도 됩니다. 다음엔 교환하는 동영상도 올려주시면 좋을듯하네요
남이윤수
열료필터 저는 직접 교환해요 손에 기름묻는건 감수하고 한번이 어렵지 알고나면 별거아님 부속값은 이만원 미만 센터가시면 공임포함 5~6만원 그돈이면 자주갈고 돈도아끼고 님들 도전해보세요
moonsung chung
경유가 얼지요. 평소엔 DF-M을 사용하지만 동절기엔 DF-1을 쓰지요. 내 기억에 -16'C에 얼지요. 하여 전방에서 경유쓰는 차들은 다 바꾸지요. DF-1으로 . . . 하여 경유쓰는 차들은 종종 연료 라인이 얼지요.
달라하지마돈없다
한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어제 제가 자가 교체를 했습니다. 그런데 센싱하는 연결짹이 두개만 있었습니다. 하나는 수분필터 나머지는 온도센서였는데 동영상을 보니 히터가 있네요? 갑자기 멘붕이..ㅎㅎ
달라하지마돈없다
차량은 14년식 뉴쏘렌토r입니다.
달라하지마돈없다
영상 잘 봤습니다. 저같은 diy족들에겐 도움이 많이될 것 같습니다.
달라하지마돈없다
자가 교체 후 에어빼기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더블레인보우
NF소나타 디젤 입니다. 일단 보쉬 연료필터만 구입해 놨는데 자가정비 비추천 하나요? 04년 카니발 디젤은 제가 교체를 해봤는데요. 카니발은 쉽던데... 공기빼기 고무펌프도 옆에 있고 물빼기도 쉽게 되 있었는데... NF소나타는 조금 어렵네요.
Dongin Yang
어제 코란도 스포츠 엔진오일 교환하면서 연료필터 아세이까지 같이 교환하고 162,360원 결제했는데 영상에 나오는 아세이는 좀 비싸네요
남정만
내용 좋네요..많은 정보 배웁니다. 혹여 선생님 영업장 위치좀 알수 있을까요
park ms
연료수분경고등이 들어와서 카센터 갔는데 연료필터를 교환하라고 합니다. 물만 빼주면 된다고 하는데...
짱프리
연료필터카트리지 교환하고 에어가 덜빠진상태에서 시동걸면 그냥 시동이차단되고 세루가 안돌던데 제어가되는건가요?
자동차의모든것 [Car & Man]
짱프리 세루(스타트모터)는 돌아야합니다 에어가 빠지지 않은 상황에서 과도하게 스타트모터를 긴 시간동안 돌렸다면 모터에 문제가 생겼을수 있습니다
짱프리
sun woo kim 세루를 길게돌리진않았구요 그냥 키를 몇번 돌려봤는데 세루도 돌아가지않고 엔진에선 아무움직임도없더라구요 그러고나서 에어를 완전히 다빼니 2번정도 짧게 세루를 쳐주니 시동은 잘걸리더라구요. 혹시나 에어가 다안빠져서 세루가 돌지않게 제어를 하는 기능도있는지해서 여쭤봤습니다^^
자동차의모든것 [Car & Man]
짱프리 국산차량이라면 스타트모터는 돌아야 합니다 시동이 걸렸다니 다행입니다
seon yong Lee
이거 이상함니드
고기집스님
여러번 키 온오프 시키면 자동으로 연료가 올라옵니다! 바로 시동 거는게 아니라
자동차의모든것 [Car & Man]
저압모터가내장되어진 방식은 님 설명이 맞지만, 플라이밍타입 또는 R엔진처럼 크랭킹시 연료가 올라오는 타입은 키 온오프 만으로는 시동이 어렵고 고압펌프의 고장이 발생 할수 있습니다.
답글 숨기기
국방비리이적행위
"제발"이라는 말은 하지마란 말이야~~~~
백숙현
며느리 얻으면 며느리한테 잔소리많겠다.
장현우
20분에 광고가 몇개임 습자지처럼 아는 사람이 설명 어렵게 함
혜성화성
러시아에서 연료필터 교체않해도 별다른이상 없더라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