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투아렉3.0TDI냉각수 누수 수리

반응형
SMALL

투아렉3.0TDI냉각수 누수 수리 투아렉3.0TDI 고질병 투아렉 워터펌프교환 투아렉흡기크리닝 포천수입차정비 포천폭스바겐투아렉정비수리 의정부수입차전문정비소

프로필

2017. 1. 18. 5:00

 이웃추가

 

안녕하세요~

의정부수입차정비 탑기어입니다~^^

이번 포스팅!

투아렉3.0TDI 냉각수 누수로 인해서 입고되었습니다

점검결과

음...

역시...

폭스바겐​,아우디 3.0TDI 늘 문제가 되었던

냉각수 쿨러및 워터펌프문제네요..^^;;;

자~

신나게~

작업합니다!

ㅋㅋ

먼저

차량이 다치지 않게

기스안나게​

차량보호필름을 붙여줍니다~





투아렉 냉각수 누수수리

작업은

먼저

워터펌프 먼저 진행!



워터펌프 가스켓이 눌려서

밀봉역활을 못해주네요....^^;;;

워터펌프 교환을

끝내고서

엔진위로 올라와서

작업~ㅎㅎ



깨끗하게

크리닝~



투아렉 흡기매니폴드 탈거했으니

흡기크리닝 작업도 같이 진행해줍니다

서비스~~~

ㅋㅋㅋ

투아렉3.0TDI 냉각수 누수 수리

완료!

​마무리 작업으로는

폭스바겐전용진단기로

연료에어빼기를 해주고

시동을 걸어요~

진단기없이는

문제가 된다는

왜!?

해보면 알아요~~~^^;;;

투아렉3.0TDI 냉각수 누수 수리

모두 끝!

이상없는지

꼼꼼하게

잘확인하고서​

정상출고이지요~

탑기어 의정부점
탑기어 의정부점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2동

전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