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갈무리

[비디오 레인져 007]비디오레인져 [나름 컨셉은 괜찮았는데]

반응형
SMALL
나름 그당시 만화영화중 내가 기억하기로는 정말 파격적인 로봇 영화였다.
변신도 하고 주인공의 생각에 따라 다재다능하게 변신하는 컨셉으로 기억했다.
특히나 그물망처럼 퍼지는 백그라운드가 너무나 맘에 들었다. 
그런데 외국에서는 그저 외국(일본) 만화의 아류작으로 평가만 하는 것 같아 아쉽다.
나름의 독창성이 있었다고 생각했었는데

비디오 레인저 007 (비디오 레인져 007) ..... 1980 년대 중반 최고의 한국 애니메이션?

변환 가능한 로봇을 특징으로!
변환 가능한 로봇을 특징으로!

1984 년, 한국은 일본의 파생이었다 다소 모호한 애니메이션 필름 말았비디오 전사 Laserion (기존의 슈퍼 로봇 개념과 가상 현실의 테마를 결합하는 최초의 슈퍼 로봇 애니메이션이었다). 이 영화는 알려진 007 비디오 레인저 (한국어 : 레인져 007 비디오), 어떤 사람들이 무슨 생각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관련이 없습니다 제임스 본드 프랜차이즈.

일본의 Laserion 문자는 다소 거대한 로봇 디자인을 가지고 있지만, 사용되는 주인공 로봇 비디오 레인저 007 Voltron과 사이의 십자가처럼 보이는 Diaclone의 형 로봇, 그리고 심지어 레이저 칼을 수행합니다. 로봇은 또한 제트기로 변환합니다.

Diaclone는 미국에 선구자 1980 년대 초에 있었던 일본의 장난감 프랜차이즈이었다 변압기 프랜차이즈. 이것은 수도 있다는 뜻 변압기 회 일본어 일이었고, 한국은 당시 일본 언론을 금지하기 때문에, 그들은 1984 년에 발표 한 영화라는 말았 피닉스 로봇 피닉스 킹 . 영화는 사용 Diaclone주인공 로봇으로 형 변환 가능한 소방차. 나는 그렇게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영화에 대한 기사를 썼다. 마찬가지로, 한국은 또 다른 해방 Diaclone의 1986 년 유도체라는 마이크로 코만도 Diatron 오 나는 또한 당신이 일본에서 찾을 수있는 영웅적인 요소를 갖추고 믿고, 멋진 Raideen을 .

점수의 나머지 부분은 매우 조율 된 것 같다 동안 영화의 오프닝 테마 곡의 일부는, 신스 팝 음악의 조르지오 Moroder의 형태처럼 들린다.

영화에 사용 된 로봇은 멋진 외모와 나는이하게 생각 Laserion가 훨씬 더의 지옥을 봐! 나는 조금 본 적이 Laserion를 ,하지만 난의 첫번째 십삼분 볼 않았다 비디오 레인저 007 I 글렌 데일, 애리조나에 리버 사이드, 캘리포니아에서 이동하기 전에 유튜브에 한 번. 무엇에서 나는이 1980 년대 중반 최고의 한국 애니메이션 만드는 모든, 당신은 생각하지 않는다, 그 변화와 멋진 테마 음악을 포함하여, 오프닝 타이틀 시퀀스에서 로봇의 활동을 보았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