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평택맛집]마실밥상

반응형
SMALL

[마실밥상]안성맛집 한식 떡갈비전문점 

평택한정식 전문점 마실밥상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마실밥상




다들 삼계탕 드시러 가는 날에 저는 궁중 떡갈비를 먹으러 갔습니다.









제가 먹은 것은 반반 떡갈비 정식



원산지 표시 국내산만 사용하시네요 ^^



처음 마실밥상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실내 풍경입니다. 바로 주방이 보입니다.

입구 좌측의 실내 좌식 탁상


바깥쪽에서 안쪽을 촬영한 모습



우측으로 들어가면 마실밥상의 특징을 잘 살린 내용이 있습니다.
우측 실내의 풍경입니다.



자리가 넓어 단체 예약하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주차장도 꽤 넓어서 많은 분들이 함께 식사하러 가셔도 괜찮습니다.



식사가 나오니 다양한 메뉴의 반찬이 나왔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닭가슴살야채 샐러드 아래는 발효된 요구르트와 소스

요구르트소스가 들어간 야채샐러드



고구마 크로켓


묵에 김가루를 묻힌 작품






간장게장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데 제가 약간 입안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어서 조금밖에 못먹었어요





노루궁뎅이 버섯이이에요 마실밥상에서 처음먹어본 버섯이었어요

실제 노루궁뎅이버섯

제가 좋아하는 연근
고추가 아삭하고 참 맛있었습니다.

만인의 반찬 멸치볶음

갓김치 시원한 국물~~~!


단호박 제가 정말 좋아합니다.



연근


제대로된 한식을 소개하고픈 외국인 친구가 있다면
 꼭 한 번 다시 방문하고 싶어요 

누구나 좋아하는 잡채


맛깔스런 김치

가지




맛있는 된장국과 밥


반반 떡갈비정식 등장






아래 솥뚜껑같은 그릇은 아직도 지글지글 뜨겁게 달구고있어요


 참말로 맛있어 보이쥬!!@ 백선생이 와서 보고 반할  그 맛




짭쪼름하면서 부드럽게 입안에서 녹는 고기맛


드디어 나온 본좌 반반떡갈비입니다.

 

요것이 뭐다냐!!

후식으로 나온 오렌지 푸딩이에요





마실밥상은 주 메뉴가 떡갈비입니다.


 마실밥상이 체인점이었네요 ^^
방문안내 : 11:30 ~ 21:00 (평일 브레이크타임 15:30~17:00 - 주말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다음에 부모님과 함께 꼭 식사하러 다시 올거에요 !!!!

경기도 안성시 원곡면 만세로 1210 

 http://jm9evan.blog.me/220429711261




위드블로그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