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용인맛집] 류아저씨의 화동갈비 용인점

반응형
SMALL


[용인맛집] 류아저씨의 화동갈비 용인점


일요일 저녁에 어머니와 화동갈비에 방문했어요



화동갈비는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에 위치해 있는 화동 갈비 전문점이에요


저는 용인 수지를 많이 오가면서도 이쪽 동천동은 처음 방문한 것 같아요


류 아저씨의 화동갈비


수제 갈비 전문점이라고 써있네요 한문은 무식해서 못 읽겠어요 ㅋㅋ 천하일미?????/


들어가기 전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요


불판 아래에 조약돌?


기본 상차림 세팅

이걸 곤약이라고 하나요? 제가 참 좋아해요


맛있는 야채 샐러드


도라지 튀김

이건 뭔지 모르겠어요 해파리 냉채?

김치

곶감


추가 야채나 반찬은 셀프서비스에요 가운데에 셀프 코너가 있어요


실내가 꽤 넓어서 대가족이 와도 편안히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많아요







한국 다담회 지정 유명업소 라고 하네요 ^^

유명 연애인들도 많이 왔었나봐요


화동 돼지 갈비에요



이미 간이 알맞게 

드디어 구워지는 돼지갈비




슬슬 노릇노릇 구워지고 있어요





잠시 한 눈 판 사이 고기가 조금 탔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제가 최고로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 고기 쌈싸먹는거 ^^

단체 손님들이 오셔도 넓은 자리가 있어서 단체 회식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기들을 위한 베이비체어도

티비에 출연하셨던 류경선 주방장님

제대로된 갈비가 드시고 싶다면 류아저씨의 화동갈비 한번 검색해보세요

#류아저씨,#화동갈비,#돼지갈비,#소고기,#동천동,#용인맛집,#데이트코스,#수지




위드블로그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