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방

거미입니다만 뭔가

반응형
SMALL

거미입니다만 뭔가

  • 장르이세계/전생
  • 작가카카시아사
  • 연재주기월간
  • 댓글[94]
  • 추천[146]


거미입니다만 뭔가 0화 


거미입니다만 뭔가 1-1화 

거미입니다만 뭔가 1-2화 


거미입니다만 뭔가 2화 

거미입니다만 뭔가 3화 

거미입니다만 뭔가 4화 


거미입니다만 뭔가 5화 - 1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5화 - 2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6화 - 1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6화 - 2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7화 

거미입니다만 뭔가 8화 

거미입니다만 뭔가 9화 


거미입니다만 뭔가 10화 - 1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10화 - 2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11화 - 1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11화 - 2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12화 - 1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12화 - 2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13화 - 1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13화 - 2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13화 - 3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14화 - 1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14화 - 2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14화 - 3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14화 - 4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15화 - 1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15화 - 2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15화 - 3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15화 - 4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16화 - 1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16화 - 2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17화 - 1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17화 - 2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18화 - 1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18화 - 2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19화 - 1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19화 - 2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20화 - 1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20화 - 2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20화 - 3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21화 - 1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21화 - 2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22화 - 1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22화 - 2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23화 - 1부 

거미입니다만 뭔가 23화 - 2부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SNS 공유

 비화 
신박하게 이상한만화다 ㅋㅋㅋ

 도도령 
^^ 빨리 다음께보고싶어요

 착한슬라임 
실제생물 거미 싫어해서 노잼일줄 알았는데 
개재밌음 거미코쨩 카와이

 하리한 
의외로 재미가있어서 깜짝놀랐네요

 와닷 
월간 기다리다 지치겠네요....

 사리나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덴고 
진짜 거미라니 ㅋㅋㅋㅋ 개꿀잼

 센세이 
뭐야 이 특이한 만화는 ㅋㅋㅋ

 궁쓴다 
ㅋㅋㅋ여고생 거미라니~~

 루이L 
주인공이 여고생인데 거미?? 두근두근한 전개나 모에한 요소는 없어. 
근대 이상하게 진심으로 핵꿀잼이다 쩌렁 . 어떻게 이런상상을하지 거미코짱 개귀요미

 왓인더 
이거 거의 후반부까지 되게 재미있더라고요

 웅야르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

 Rmxdl 
님들 이거 원작소설 함 보셈 
개꿀잼임

 라그닐 
되게 재밌게 봤는데 뒷부분 궁금해서 원작소설 봤다가 실망.... 
아, 전 개그코드에 꽂혀서 본 건데 뒤로 갈수록 괜히 진지해지더라고요..

 다우 댓글의 댓글
공감해요ㅎㅎ 원작 보면 나름 설정 잘 짜고 이야기 잘 만든다는 느낌은 드는데 갈수록 개그는 없어지고 스토리 면에선 흑막에 비해 주인공과 그 동료들이 너무 강하다보니 긴장감이 떨어져서 흥미가 떨어지더라구요

 미니Q 댓글의 댓글
어느 의미 이세계 물의 전형인 이고깽의 클리셰인지도 모르겠지만... 
갠적으로 개그가 좋았던만큼 아쉬운 작품으로 남고 말았습니다. ㅎ_ㅎ;

 마믕 
만화가 넘 재미있어서 원작도 찾아봤는데 원작은 다른얘들 이야기도 나오더라그여..ㅠㅅㅠ 
거미땅만 보고싶은 전 그부분이 재미가없었다는..ㅠㅠ 차라리 거미부분이랑 다른학급얘들 이야기랑 분리했음 좋았을텐데.ㅠㅠ 
만화는 잼있어요.ㅠㅠ 월간이 아니라 주간이었음 좋겠다...

 낄끼 
잼써 ㅋㅋㅋㅋ

 aksen 
미묘하게 재미있어ㅋㅋㅋㅋㅋㅋㅋ

 Tyang 
감사합니다.

 z키린z 
거미로 환생 귀엽고 재밌음

 꼬우스트 
진짜 재미있음 참신하고 재미도 있꼬

 츄나기쨩 
거미 정말 여자력이 넘쳐 나요...! 개인 적으로 맘 고생 안했으면...좋겠슴니다.

 김혁명 
생각보다 너무 귀여운 전생물 ㅎ

 재능충 
ㅋㅋㅋ거미 13 꿀잼!!!!!

 고추 
징그럽고 소름돋고 재미있고

 book 
재밌습니다.

 MM43 
다음 화 언제 나와

 손심심 
빨리 빨리 나오길을 빕니다

 WIMC 
재밌는데 감질나서 미치네요ㅋㅋㅋㅋㅋ

 기학 
소설 300화정도 분량 정주행하고 왔내요 
통수도 그냥 통수가아닌 해머로 맞고 왔습니다. 
만화보고나니 상상이 막막되니 엄청 좋더군요

 Hodu 댓글의 댓글
방금 통수 맞았어요 ㅋㅋㅋ 
뭔데 이거

 하스 
나도 재미있길래 소설보고왔는대.. 솔찍하게 말해서. 그럭저럭 재미는 있는대. 시간 순서가 엉망임. 
스토리 라인을 잡아놓고 쓴게 아니라. 그때그때 생각나는대로 쓴거 같아서 나중에 가면 "이게 여기서 왜나와??" 이런느낌이 듬..

 기학 댓글의 댓글
[ 스 포 일 러 댓 글 삭 제 ] by 미니툰

 하스 댓글의 댓글
[ 스 포 일 러 댓 글 삭 제 ] by 미니툰

 fhana 
기대기대 얼마나 재미있나

 듈루 
거미가 부러워지는 만화는 처음입니다만 뭔가?

 Loner 
으아아 얼른 거미코의 인간 모습이 보고 싶다아아

 끽장애 
어서어서...!! 김거미입니다만 뭔가 어서 나와라!

 지호아범 
도저히 감이 안오는 만화네요ㅕ..ㅋㅋㅋ

 지호아범 
도대체 왜 거미돼서 저러고 다니는건가요?

 wkfk 
원작이 궁금하네요 ㅎㅎㅎ 재밌게 봤어요!

 진순윙 
아껴보고싶을 정도로 잼잇네요 ^^감사합니다

 하튜 
귀엽고재밋네뇨

 랄랑 
가장 처음 접했던 이세계물인데 이것때문에 푹 빠져서 이세계물 찾고다님 ㅜㅜㅜ

 Laea624 
[ 스 포 일 러 댓 글 삭 제 ] by laea624

 얌냠이 
원작보고싶은데 볼수가없네 어디서 보나요?

 이상꽃해 
거미쨩한테 빠.져.버.릴.줄.이.야☆후훗

 sakurasuki 
다 좋은데 이런식으로 연재하면 나 죽을때까지 완결 할수있을까? 만화연출이 컷을 많이 잡아먹는데 월간이니;;

 밤나들이 
거미, 슬라임... 등등 전생 하는 만화들이 많이 땡기는구만요

 개굴개굴 
항가항가....  거미여고생 기다리다 목빠지겠네요 ㅠㅠ

 끄르규 
꿀잼이당 하앍하앍...

 재영 
끝까지 댓글믿고다봣는데 
어디부분이 재밌는지 모르겠.....

 별사탕 
거미주제에 귀엽다니....스크랩

 멋쟁이신사 
이 만화의 주인공은 여주가 아닌 거미입니다!!

 밤나들이 
한편 볼 때 마다 1년의 12분의 1일 지나가는구나 완결보고 죽을 수 있을까??

 Ratine 
2017 10 06/20-2 책갈피

 끝판덕후 
너무너무 귀여워요~ 잘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너네치킨 
소설이 재밌어서 인기가 많은거같은데  만화만 보는사람은 그닥 대놓고욱일기에 하루종일 설명만하고 진도 느리고 재미도없음 
뭐때문에 이렇게 인기있는지 모르겠음  몰아봐야 조금 재밌을듯

 keamma 
뭔ㅋㅋㅋㅋㅋ이세계 전생이 거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재목이 마을사람입니다만 뭔가? 그거랑 비슷하내 
같은 작가인가?

 논리왕김억지 
세상에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 본 적이 없습니다. 강추!!완전 강추!

 다우 
댓글로 스포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또 원작 소설에선 딱히 우익적인 요소가 없었던 것 같은데요. 만화판 그림작가가 전범기를 자주 그리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