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방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트릴 수 있을지 모른다

반응형
SMALL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트릴 수 있을지 모른다

  • 장르판타지
  • 작가호타
  • 연재주기월간
  • 댓글[70]
  • 추천[114]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트릴 수 있을지 모른다 1화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트릴 수 있을지 모른다 2화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트릴 수 있을지 모른다 3화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트릴 수 있을지 모른다 4화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트릴 수 있을지 모른다 5화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트릴 수 있을지 모른다 6화 - 1부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트릴 수 있을지 모른다 6화 - 2부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트릴 수 있을지 모른다 7화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트릴 수 있을지 모른다 8화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트릴 수 있을지 모른다 9화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트릴 수 있을지 모른다 10화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트릴 수 있을지 모른다 11화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트릴 수 있을지 모른다 12화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트릴 수 있을지 모른다 13화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트릴 수 있을지 모른다 14화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트릴 수 있을지 모른다 15화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트릴 수 있을지 모른다 16화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트릴 수 있을지 모른다 16.5화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트릴 수 있을지 모른다 17화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트릴 수 있을지 모른다 - 번외편 1화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트릴 수 있을지 모른다 - 번외편 2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SNS 공유

 타이가 
요즘 작품들은 이름이 다 왜이러지..

 고추 댓글의 댓글
제목만 그렇지 작품 자체는 
좋습니다

 noss 댓글의 댓글
나니??? 닉네임 가족한테 걸리지마세요 ㅋㅋㅋ

 현타 댓글의 댓글
ㅋㅋㅋㅋ 닉네임

 다나토스 댓글의 댓글
저도 제목보고 양판소 뽕빨물일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설정 탄탄한 치유물이네요 ㅎㅎ

 타이가 댓글의 댓글
내용이나 작품의 질을 떠나서 이름이 대체로 기네요. 
작품의 이름이 짧아야 하는거는 아니지만 이렇게 긴걸 보고있으면 왠지 이름만봐도 스포를 당하는 기분이라

 샤또와인 댓글의 댓글
22.. 제목길다고 비판하는건 아닌데 제목에 다적어놓는게 유행인듯...

 메릿사 댓글의 댓글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 없어가 뜬 뒤부터 이런식의 제목을 가진 라이트노벨이 많아졌죠

 템페스트 댓글의 댓글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걸까 라든지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라든지 
제목이 되어 고유명사가 되는게아니라 문장이되버리는 제목들 ㅋㅋ 
인터넷소설 연재사이트가도 라노벨제목들 다 문장형식인게 요즘 추세인듯

 맛있는내딸 댓글의 댓글
그래요 작품 제목이나 사람 이름만 가지고 판단하는 잘못된 편견입니다

 코르도나르 댓글의 댓글
그래도 제목이 이 만화가 무엇을하는만화인지감이와야되는데 감이아니라 답을쥐어주거나 아에 뭔뜻인지모르는제목있음

 게임따위 
이렇게 다들 딸바보가 돼는거야.

 헤니 
일단 장가부터갑시다..

 딘듀 
댓글 달게 된다....

 루프 
로리는 좋아하지만 로리콘은 아닌 나랑 로리콘으로 만드내

 냠쩝 댓글의 댓글
이러면서 어느샌가 로리콘이 되어있는거랍니다. 하하하

 aksen 
히, 힐링되버렷!!!

 잭더 
마왕이 아니라 마왕 할애비가 와도 쳐발라버릴수도 있겠다.

 므냠 
키잡인가요?

 고추 댓글의 댓글
그런거 같습니다

 dning 
정말 최고의 치유물입니다!!

 라르디에 
아이는 역시 사랑받아야 할 존재

 손심심 
귀..귀여워!!!! 너무 귀엽네요 저도 이런 동생 있었으면..........

 하튜 
와진짜좋아요 화수가적네 ㅠ

 벅실 
오랜만에 본 라티나는 천사..

 뇌뢰뇌 
오오오 괞찬은거같은데 마왕따위 ㅇㅇ

 흠이 
치유치유 ㅋㅋㅋㅋ

 매너강 
월간이었어... 왜 하필 봐붜린걸까 ㅜ.ㅜ 하~~~~

 poku 
크악...너무 좋잖아....

 부들부들 
으아아.. 얼굴에 아빠미소가 떠나질 않아..!

 부산곰디 
제목이 다 라노벨에 소설때문인가?

 링보보 
남녀 다 좋아할만한 만화인듯 ㅠㅠ 넘 좋다..

 다우 
키잡물 혹은 역키잡물이 될 느낌??

 제피 
어서 치유/힐링 카테고리로!!!!

 지존 
재미를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치★유★물로 바꿀수있다

 under123 
이 책 살려고 하는데 소설인가요? 
아님 이런식으로 만화인가요?

 Baldr 
아흑 너뮤 좋다....

 방구석폐인 
제발 별다른 전개가 없길 바라는 만화는 태어나서 처음이다...

 ㅇㅛㅇ 
이거 그린 사람 노벨 평화상 줘야 한다. 들린다!!!!! 지구가 정화되는 소리가!!!!!!!!

 츄나기쨩 
추천 과 댓글이 많이 달려있어서 화수 가 많을줄 알았는데;; 너무 적고 재미있어서 
여러가지 의미로 눈물이 나네요 ㅠㅠ

 노르드 
이건 판타지물 보다는 아빠미소물이라고 따로 분류를..

 복도의정령 
분류에 판타지라쓰고 치유라고 읽는다...

 ainifeel 
진짜 완전 치유물이네요~♡ 
제가 제일좋아하는 요츠바랑 다음가는 치유물로 넣어야겠음! 
진짜 눈과 마음이 정화됨~♡

 백곰마왕 
그림체 취향저격 이네요! 달립니다~

 싼체 
주의※ 이 만화는 목숨을 걸고 봐야합니다

 Dunkelheit 
이거 책으로 5권쯤부터 점점.......

 이네모 
내 생애 최고의 힐링물....크윽....심장이!!!


반응형
LIST

'만화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류마의 아호  (0) 2018.02.16
용사가 죽었다! 마을사람인 내가 판 함정에 용사가 떨어진 결과  (0) 2018.02.16
호리미야 리메이크  (0) 2018.02.16
거미입니다만 뭔가  (0) 2018.02.16
약속의 네버랜드  (0) 2018.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