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죽지않아

반응형
SMALL

손녀뻘 여친이 있는 할아버지가 피곤한 이유

조회수 171,149회
게시일: 2018. 2. 1.



구독 12만
여기는 영화의 미학을 재미로 풀어내는 곳, 김시선 영화채널입니다. 오늘은 한국 사회를 축소시켜 할배와 손자 그리고 여성의 관계를 통해 무엇이 왜 바뀌지 않는지를 보여주는 흥미로운 영화 죽지않아(2013)를 소개합니다. * 이 영상에 소개된 영화는 죽지않아(2013)입니다. * 오늘도 김시선 영화채널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시선 메일 : kim@siseon.kr 김시선 블로그 : http://siseon.kr 김시선 일상이 적힌 페이스북 팔로우! : http://www.facebook.com/siseon13 영화 덕후를 위한 또 다른 코너! 영화의발견 시리즈 감상 : http://goo.gl/LvB1dj
간략히

김시선
매우 흥미로운 영화입니다.
파랑새
보수우파는 맨날 까여 죄다 빨갱이 거리고 나쁜 짓은 다 보수우파가 저지르고 군복입고 댕기고 아주 천하의 개짓거리는 보수우파가 다해 시발 살면서 좌파 비판하고 풍자하는 영화 잘 된적이 없는 거 같네 문화계 자체가 좌편향됬네
이마초
일본영화 리메이크라고생각하는건 나뿐인거냐..
숲팡힉
엄청 흥미로워지는 영화네여 저는 단순히 b급 성인 영화인줄만 알아서 거른 영화인데
Jkeun
할배만 개이득이네 어린여자랑 쿵떡쿵떡하고
권태우
이런 영화가 많아 졌으면ㅋㅋ
kihun park
이런 영상은 역시 시선님뿐이네요. 줄거리 요약하는 영상이 천지라
윤원식
막장이다 막장
최민영
8분39초 레알브베
정우진
그래서 영화가 그리는 구도는 산업화 시대 근면성실을 모토로 현장에서 부딛혀온 자들이 기득권이자 적폐라는 것인가요? 실상은 1987년 시민 민주화로 인해 어부지리로 정당성을 획득한 운동권 출신들이 사회 각계로 뻗어 문화 예술 교육등 한자리씩 꿰차며 명실상부 기득권이 되었습니다. 삼성 오너처럼 별채 차 요트 몇대씩 갖고 있어야만 기득권인것은 아닙니다. 지금 소개된 영화와 같은 스토리텔링을 구사하는 자들은 대부분 그쪽 사람들이고, 본인들이 이미 운동권 꼰대가 되어버렸다는 사실은 망각한채 정의감을 누리고 있죠.
Song J
왤케 댓글에 까스통이 많아
K. U.N
좋은 장면을 빼다니...
. 실버리온
손자가 나쁜놈이네!!! 쳐죽일놈!!! 저런놈한테 재산을 왜 물러주냐!!! 그나저나 이 영화를 너무 정치적으로 해석하는거 아닌가?? 저정도 나이먹은 노인들은 보수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고 진보주의자들 데모하는 사람을 빨겡이로 보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냥 돈 많은 노인네구만!! 할배를 극우보수세력이나 적폐로 보는건 무리가 있다고 생각한다!!!! 손자놈 정신상태부터 떧어고쳐라!! 할배가 죽기를 바라지말고 할배를 위해서 현신해!! 언젠가는 지 재산이 될거면서... 저런 놈이 재산 물러받으면 할배보다 더 한놈이 될거다!! 미친놈!! 생긴거는 범죄자처럼 생겨가지고...
아오
살인하는 손자새끼 vs 손자 친구 따먹는 할애비 vs 할애비한테 대주는년
10 JQKA
할배 액자에 사진은 육군 장교복인데...ㅋ
Kilyeon Lee
음... 아주 드러운 영화군... 적폐가 죽지 않는 원리를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최고과학
아... 머리가복잡해서 이해가 잘안간다......
냥아메리카노
아~하핳하아~하하핳 하핳하앙하하아하하~!
ffthv fddg
하하핡핡. 하하하하핡. 므웃.
장호준
피는 물보다 진하다
Dave
재밌겠다. ㅋㅋㅋ
오미라
저 할배가 제대로된 생각을 가지신 분이네. 처음엔 진보니 뭐니 온갖 착한척 하는 인간들이 정의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저 할배같은 사람들이 정의더라... 유주얼 서스펙트 수준의 충격을 받고 매트릭스를 빠져나온 듯한 느낌이었음. 이젠 저 할배가 공감간다. 진짜...
몽상공상
김시선 정치색을 알수있었네 믿고 거른다
개혁좀하자
헐애비 재산노리고 죽이려는놈을 무슨 적폐청산의 용자쯤으로 해석하누? 한마디로 참 리뷰 좆같이 한다.
bicameralmind
손자가 꽃뱀이네
던힐향그녀
시선이형 나쌀꺼같아
꿀꾸리우스3세 north
손주 머리를 열어주려고 했겠지.. 비윤리적인 가치관이지만 우리사회 주류에 위치한 자들의 사고방식을 영화에서 보여주려고 했겠지.. 또한 그들이 혈연에 얼마나 집착하는지
후지와라타쿠미
일본 영화 아인교?
sun Y.
그러게요ㅋㅋㅋ 뇌물 받아 쳐먹고 뒤져버린 그새끼처럼 뒤져야 되는데ㅋㅋㅋㅋㅋㅋ 그 새끼도 적폐킹인데
리쿠마
수꼴이 아니라 대한민국을 이룩하신분들이다. 지금 나라가 공산당과 함께 가자는 걸로 더럽혀지는거 같은데 이렇게 발전한것도 자유민주주의와 자본주의 덕이라는걸 있지말아라.
유창균
ㅅㅂ 16살인 정치ㅈ도모르는 나는 여기 댓글이 이해가안간다
서동연
할아버지가 어떻게될지 궁금해요
*2018 마징*
0:03 좀비로 착각한 사람 저 혼자예요?
Georges Rossi
븅신새끼들 좀 걸러지겠네요. 작성자 다행이네
푸딩pudding -크리티컬 옵스
3:35 읭? 좀비인가요? 좀비소리가 나네ㅋㅋ 노리고 연기한건가?ㅋ
인논인
여기서 진보, 보수, 적폐가 왜 나오나? ㅋ 내가 보기엔 음모를 꾸며 할아버지 땅을 빨리 먹으려는 손자가 더 적폐 같은데.
홍승현
은근슬쩍 정치성향 드러내는거 개역겹네. 영화 음악 방구석평론좆문가들 종특이냐? ㅋㅋ
여운
수천년동안 얻어터지고 한으로살아온 결과물이 양극화다 ㅇㅓ느나라나있지만 조선은정도가심하다 이유가뭘까.?
skid
실제로 예전에 해외에서 마지막을 함께 할 젊은 여자를 찾던 억만장자가 있었지 않나요? 지원자들이 많았던걸로 기억하는데 워낙 건강해서 소기의 목적을 가지고 도전했던 사람들이 다 포기했는지 감감무소식이네요.
Play Guitar
ㅋㅋㅋㅋ복장은 육군장교인데 왜 해병이야기냐 미친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애국하자
해설자가 주사파에 세뇌된 인간이네... 지맘대로 해석
이준서
생각을 하게끔 하는 영화네요..ㄷㄷ
국쓰
왠지 일본 영화 느낌 나지
이훈재
보수꼴통, 수구꼴통은 존재하지 않는다. 다만 변태꼴통만 존재할 뿐이다.
조영호
기득권에 펀승하려는 자와 없애서 떡고물을 받아먹으려는 자 그리고 호락호락하지않은 기득권
덩Deng
저 할아버지 베토벤 바이러스의 똥떵어리 아줌마 남편인거 같은데
광아
야하나여???
Jaehwang Lee
손주가 할배 죽여버리면 해결되는것 같은데. 죽지않는 기득권을 확그냥.
귀환마
젖소농장 새댁일기랑 뭔가 묘하게비슷함
MFJN
죽지 않는다. 변화라는 것을 쉽게 생각한 사람들은 10년 전에도 있었습니다. 다만 이제는 그것에 대한 대가라는 것 혹독하게 치르고 있죠.
이끼tv 돌
할부지를 죽일라하다닛!!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