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지리게 만드는 미쿡 시골 할머니의 충격적인 뒷 모습

반응형
SMALL

지리게 만드는 미쿡 시골 할머니의 충격적인 뒷 모습

조회수 137,142회
게시일: 2018. 2. 14.
구독 5만
지리게 무서운 미국의 시골집 충격적인 뒷모습까지 지리게 만드는 미쿡의 시골집 엉덩이까지 보여주실 건 없는 것 같은 시골 할머니 얼굴도 모르는 할머니집에 애들만 보내면 안되는 이유


난생처음으로 조부모님을 만나러 가는 누나 ‘베카’와 남동생 ‘타일러’ 남매는 따뜻한 환대에 행복해하며 여태껏 누리지 못한 할머니, 할아버지의 사랑을 만끽한다. 그러나.... 저녁 9시 30분이 지나면 시작되는 공포의 스릴러- 밤의 적막을 깨우는 굉음- 낮에는 한없이 다정했던 할머니가 밤이 되면 이상해진다? 점잖은 할아버지가 헛간 속에 쌓아둔, 말 못 할 비밀은? 지하실 문이 열리는 순간, 마주하게 되는 할머니, 할아버지의 숨겨진 진실! 식스 센스를 만든 반전 스릴러의 대가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선사하는 색다른 공포-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할머니 댁 방문기가 지금 시작된다! - 영화 정보 #더_비지트 #The_Visit, 2015 감독 M. 나이트 샤말란/ 배우 올리비아 데종, 에드 옥슨볼드, 디애너 듀나건
간략히

cocojennful
이 영화, 있을만한 사건을 다뤘는데 좀 끔찍합니다. 맨 마지막이 진짜 와...
신미영
존나 무서운데
수국
할아버지 응가도 th릴러의 장치로 사용하는 샤말란~
심지
할머니 몸매 쩐다
박선우
와ㅎㄷㄷ 심장이다떨리네ㅋㅋ
이태영
재미하나도없다가 마지막반전때문에 평가가뒤집어지는영화
뀽 뀽
김현민 평론가님은 이제 안 나오시는 건 가요??ㅜㅠ 재밌게 봤었는데..
조연우
신선하고 너무무섭다
블라드체페슈
할머니 뒷태 보고 들어왔습니다
Hanse Park
설날에 날뛰는 아이들 진정시키는 영화리뷰
환맨모자란
결말충: 저기나온 할머니 할아버지들 사실 아이들 할머니할아버지들이 아니라 정신병원에서 탈출한 사람들임 저사람들이 할머니 할아버지 죽이고 저집먹엇음 끝 설명충이었습니다
이찬호
영화소개하는건좋은데 반전을 다 스포하는건 좀 이해가안가네요.. 미리 스포주의라고 써놓으시던지...
이호호
알씨네는 정말 썸네일이 넘 아쉬워요ㅠㅜ 매번 모든 영화소개 영상이 재밌은데 썸네일이 정직해서 조회수가 낮은 것 같아 제가 다 아쉽습니다ㅜㅜㅜㅜ
조권선
수상함만 자꾸느끼고 도움이나 튀겠다는 생각은 안하는건가
최훈하
재밋어보여요
iIIili Iii
성우분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영화분위기에도 찰떡같이 어울리네요
사기
영상이랑 나래이션 목소리랑 너무 잘어울리네요!!😁
A 펭귄
할머니게임?
슬돼
10시23분!?!?!?!??!! 내 생일이 10월 23일인데...ㅌㅋㅋㅋ
유성민
결말 아시는분 답글좀 달아주세요ㅠㅠ
아니아니안
아니 오늘 할머니집가는데
great bastard
할머니가 왜케 이뻐
ddegool
0:52 그닥 지릴정도는 아닌 할머니 뒷모습
햇툰
이거 봣는데 ㅈㄴ 소름임ㅋㅋㅋㅋ
뺿뻃뺾뻂
보고싶은데 새벽이라 무섭다..ㅠ
유진
남동생이 할머니 따라할때 겁나 웃김 ㅋㅋㅋㅋㅋㅋ
최민준
안무서운 댓글🤗😝😂🤩😙🙂😘😃😄😀😇😍😘😛😝😜😙😚😌😉☺️😊😁😆😽😺😻🐶🐱🐭🐼☄️⭐️🌟✨🤸‍♂️🎲⛱
쨔응재현
으악 쫄본데 예고만 봐도 핵무서움 ㅗㅠㅠㅠ 어우 소름끼챠
happiniq
조부모의 역습 뒤를 돌아보지마라 소름 돋네요
키스장난아냐 one
와 아직 관람하지 못했는데 감사합니다. ^^
서비팩토리
아이쒸 너무 무서워 ㅠㅠㅠ
Cheol Woong Kim
보고싶었던건데
Major Tom Ground Control to
00:52 할매의 충격적인 노팬티 궁디를 즐감하세요~
김도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심연 독설 부탁드려요 알씨네님
식빵코코로즈
저 영화가 그레니모티브임
그린티
오..이거 무섭네
조가은
이영화 반전도 지리고 내용도 무섭고 개꿀잼입니다
그냥지나가는사람
꼬맹이들 니들은 아직 몰라 있을때잘하렴 난할머니 보고싶어도 못봐 돌아가셧거든 풍수지탄 하지말고 효도하렴
my view
할머니 뛰어나올때 휴대폰 돌렸다 나 나름 민방윈데 ㅋㅋㅋ 이런 ㄸㅂ ㅡㅡ 이래서 미국에선 총을 합법으로 사용하는 가 보지 총알이 아깝지 않은 배우들의 열연
박규헌
거의 그래니급
generation new
나름 신선하네 ㅋ
김나영
미친 개소름
감귤
너무 무섭자너
BTS 1
이거진짜 재밋게 봤던 기억이 ㄷㄷ 추천
대현김
그래도 해피엔딩이에요ㅎㅎ
냥아메리카노
저영화 개무셔..,
HS Yoon
와... ㅈㄴ무섭다
딩퓨 _
이 영화 레알 마지막에. ..크흐,.. .진짜 비위 약한사람 보지마요..ㅠ
김현서
ㅠㅠㅠ결말궁금한데 못 보겠음
구성현
그래니 게임이랑 비슷하다.
이민이건
이거뭔가 미친할머니같음 ㅋㅋㅋㅋ게임
김맘마미아
제목부터무섭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