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폭스 바겐 투아렉 하이브리드 : 양심


Tested Volkswagen Tuarek Hybrid: Conscience

폭스 바겐 투아렉 하이브리드는 최근 몇 달 동안 주목의 디젤 엔진에 대한 대안입니다. 감사 기계적 세 리터 과급 가솔린과 전기 모터를 접합하여 얻어진 그 380 마력으로, 만족스러운 성능보다 더 얻는다. 나는 소비가 3.0 TDI로 낮고, 부정 행위를하지 않을거야,하지만 적어도 양심을 가지고, 유해 가스의 낮은 방출을 충족하기 위해 ...

폭스 바겐 투아렉 하이브리드 그것은에 좋은 변명디젤 뒤에두고 미래에 어떤 옵션이 없을 수선택합니다. 첫 번째는 파리이었다 시의회는 가능하다고 발표에 도시를 입력하지 말자때문에 2020 년 다음 차량으로 디젤로 이동마드리드에서 비의 부족은 큰 독성 구름 등장그는 실행 않았다 경보 나쁜 차 연기디젤 엔진에 의해 구동. 심지어 정당마드리드 차 순환의 유형을 금지 제안했다자본.

관심 분야 : 고급 SUV 차량의 비교를 통해유행

다음은 갱신 그 역학 폭스 바겐 투아렉잡종 380 마력 가솔린. 이 자동차는 의도한다당신과 일치 거대한 SUV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환경. 그것은 잘 디젤 국가 것으로 알려져있다미국은 눈살을 찌푸리게하고 일부 브랜드는 같은 있기 때문에렉서스, 그들은 더 이상 듣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전에 약 2를위한 폭스 바겐의 Touareg를 시도하지 않은년. 이러한 개월 동안 자동차 세상은 많이 바뀌 었습니다이 것보다 더. SUV의 거대 미디어에 길을 포기하고이러한 압축합니다. 이제 모델이에서 작동세그먼트는 닛산 QASHQAI, 기아 쏘렌토과 회사이다. 따라서,나는이 폭스 바겐을 얻을 처음 내 생각 : "당신은 자주 차를 볼 수 없습니다뿐만 아니라 ".

공간을 많이

폭스 바겐의 내부에 액세스하려면하이브리드 투아렉은 약간의 등반을 할 필요가있는 상태그는 사용되지 않았다. 그것은 높은, 즉, 거리좌석과 바닥은 780mm이다. 앉아, 느낌되면공간은 저를 침공. 특히 큰 폭 치수내부 : 어깨 높이 1.52 미터. 그러나이폭스 바겐은 또한 치료 완료를 위해 좋아했다. 모든대시 보드 재료는 최고의 품질과 설정입니다그들은 매우 조심. 여기에 아무리 작은 탭이 좋은있다, 터치는 물론, 더 삐걱 거리보다 더 깨진 들어하지 않습니다도로입니다. 그것의 제조는이 정도로 성공아무것도 그의 형제의 사촌 포르쉐 카이엔 스포츠를 부러워 없습니다.

테스트 폭스 바겐 투아렉 하이브리드 : 모든 사진 (8)

  • 폭스 바겐 투아렉 하이브리드

    미적 업그레이드에도 불구하고, 폭스 바겐 투아렉 하이브리드는 경쟁사의 같은 현대 아니다

  • 폭스 바겐 투아렉 하이브리드 리어

    특히 후면. 견고성과 품질 그러나, 명확한 의미

  • 폭스 바겐 투아렉 하이브리드 실내

    폭스 바겐 투아렉 하이브리드의 내부는 품질과 폭의 높은 수준을 제공합니다

  • 폭스 바겐 투아렉 하이브리드 뒷 좌석

    가장 느슨한 여행의 뒷 좌석에서 : 모든 차원에서 충분한 공간이있다

  • 폭스 바겐 투아렉 하이브리드 지붕

    1천6백10유로를 들어 당신은 파노라마 루프를 장착 할 수 있습니다

  • 폭스 바겐 투아렉 하이브리드 버튼

    높이 조절 가능한 에어 서스펜션은 선택 사항이며 3,660유로 비용

  • 폭스 바겐 투아렉 하이브리드 트렁크

    등받이는 버튼을 터치 절곡하고, 생성 된 표면이 평탄한

  • 폭스 바겐 투아렉 하이브리드 엔진

    380 마력, 전기 모터 듀오 연소 엔진이 작동 : 컨텐츠 소비와 좋은 성능을

위대한 라이벌 포르쉐 카이엔 S 테스트전기 모드로 36km와 하이브리드,

그러나의가있다 그 두 가지의 경우, 엔진에 대해 이야기하자폭스 바겐 투아렉 하이브리드. 한 손에 알려져있다 3.0 V6HP 333를 가진 압축기 과급 그리고 다른46 마력 전기 엔진. 최종 결과? (380)CV 몇 가지 인상적인 기능. 이 차는 할 수있다6.6 초에 0에서 100km까지 가속 / 시간 및 수행훨씬 쉽게 추월. 약속 평균 소비하지만193g의 8.2 리터 / 100km와 CO2 배출량, 현실달성하기 어렵다는 것을 나에게 보여 주었다. 내 경로 중나는 증거를 얻은 9.2 l / 100km와 216g의 배출량.그것은 환경 친화적하지만 투아렉 V6 3.0 TDI보다 더 소모됩니다.

우리의 보험 비교에서이이 폭스 바겐 투아렉 하이브리드는 보장 어떤 비용 계산.가격을 계산하기 위해, 우리는 참고 자료로 걸릴 (40)에 살고있는 10 ID와 과거와 불길한없는 년마드리드, 집단 주차장에 주차, 매일 차를 사용연간 20,000km까지 실행됩니다. 이러한 데이터로, 보험모든 위험은 대부분이 제공하는 가치에 대한 추천자동 Qualitas 8백53유로.
당신이 모든 정책을 선택하는 경우이 비용은 낮은 수과량. 이 경우, 가장 저렴한 될 것Balumba.그것은 290 유로 프랜차이즈 394유로 비용이 든다.

결론

폭스 바겐 투아렉 하이브리드는 매우 흥미로운 SUV입니다그와 함께, 대형 SUV를 찾고완료 관리 및 포괄적 인 표준 장비. 그의가솔린 엔진과 기계적 하이브리드 동작을 갖는다조정 된 평균 소비를 제공 할 수있는 정말 매우 부드럽고 :진짜 자동차 380 마력의 9.2 리터 및 2.3 톤하지나쁘지. 네,하지만, 그의 형제 디젤보다 더 많은 지출방출 된 가스는 유해하지 않다.